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품리뷰

코스트코 추천상품 마다마 올리브 가격은? 그린올리브 추천 / 오뚜기 백세카레

by Mighty Knowledge 2020. 7. 8.

코스트코에 다녀왔어요. 


요즘 올리브에 빠져있는데, 예전 압구정 현대백화점에서 판매하는 올리브를 구입한적이 있어요. 레스토랑 리스토란테 에오에서 제공되는 올리브와 같은건데, 현대백화점 본점 푸드코트에 있거든요. 그 올리브를 먹어보고는 너무 맛있어서 비슷한걸 찾았는데 없더라고요. 

그러던중 아쉬운 마음에 코스트코에서 그린올리브를 구입했는데, 조금 짜긴하지만 얼추 맛이 비슷하더라고요. ^^ 마다마 올리브 자세한 후기 정리해볼께요. 늘 사이는 아이템 중 하나인 백세카레까지 소개해드릴께요. 


압구정 현대백화점 올리브 포스팅은 아래글 하단에 적어놨어요. 

https://mightyknowledge.tistory.com/112 

 

마다마 올리브 그린올리브 가격과 후기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마다마 올리브는 그린올리브 1.13kg이 들어있고, 가격은 11990원이에요. 

저는 그린올리브로만 한통 구입했어요. 

블랙올리브와 그린올리브 적은 용량으로 섞어서 판매하는 묶음도 있어요. 


이탈리아에서 온 제품이고요. 그린올리브인데, 씨 까지 다 들어있는 제품이에요. 

씨앗이 들어있는게 발라먹긴 귀찮긴한데, 더 싱싱하고 흐물거리지않아요.

과육을 씹는 식감도 있고, 씨앗 발라져있는것보다 좀더 탱탱해요. 


짠맛은 있는 편인데, 올리브를 꺼내서 물에 한번 헹궈서 먹으면 짠맛은 덜한편이고요. 

블랙올리브 통조림에 비하면 짠맛은 적은 편입니다.


제가 예전에 구입했던 현대백화점에서 바로 포장해주는 올리브와 거의 비슷한데 조금 더 절여진 맛이에요. 그래도 여태껏 먹어본 올리브 시판제품 중에는 상당히 만족스러워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오뚜기 백세카레 6개입 약간매운맛 후기 






코스트코에서 백세카레는 6개가 들어있는 1박스 단위로 판매하고, 10990원이에요.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가 1780원인데, 배송비 붙는거 감안하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이에요.  


카레는 여러종류 번갈아가며 먹는편인데, 카레여왕이 여러 맛이있고 육수도 들어있어서 좋아서 한동안 카레여왕을 애용했고, 일본 불매운동 전에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일본 에스비골든카레 큐브로된것도 먹었어요. 근데 요즘은 일본제품은 구입하지 않아서 일본카레는 빠이빠이했어요. 코스트코가 아쉬운점이 푸드코트와 인스턴트카레 말고, 카레가루나 고형카레 종류가 너무 적은것같아요. 제가 가는 지점은 큐브로 된 일본제품이랑 백세카레밖에 없는것같아요. ㅠㅠ 


오뚜기 카레처럼 클래식한 집카레가 먹고싶을땐 오뚜기로 돌아와요. 약간매운맛이 적당히 매콤하면서 질리지 않는것같아요. 같은 카레 가루여도 재료 바꿔가며 만들면 다른 메뉴가 되기도해서 카레가루는 집에 늘 구비해두면 좋더라고요.  



코스트코 쇼핑하실때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