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호가든 청포도맛 후기 / 호가든 여름 한정판 그린그레이프 판매처와 가격정보

by Mighty Knowledge 2020. 6. 25.

여름이라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곤하는데요. 얼마전 이마트에서 호가든 청포도맛이 보이길래 구입했어요. 

호가든 그린그레이프, 호가든 그레이프, 호가는 포도맛 다양하게 불리우더라고요. 

사기전에 후기 검색을 해봤었는데, 호불호가 갈리더라고요. 

별로라는사람, 생각보다 맛있다는사람도 있고, 고민하다가 4캔이니 일단 구입했어요. 

호가든 청포도는 여름 한정판이라고 합니다.^^ 


호가든 그레이프 가격은? 호가든 청포도 판매처는? 


이마트에서 구입했고, 1캔에 2500원입니다.  4캔 구입시 7960원이었어요. 

낱개보단 4개 구입하는게 훨씬 저렴하더라고요.  4캔 구입했습니다. 


호가든 청포도는 지금은 대형마트에서 판매하고 있고요.

다음달인 7월부터 편의점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호가든 청포도맛 정보 





알콜도수는 세지 않아요. 일반 맥주가 5~6%정도 하던데, 이건 3.5%입니다. 

일반 맥주보다는 살짝 도수는 낮은편이에요. 

마시는법도 캔에 귀엽에 나와있어요. 많이 안흔들어도 거품은 잘 나더라고요. 



호가든 잔이 있으면 좋을것같아요.ㅎㅎ 



호가든 청포도맛 후기 :) 



호가든 청포도는 포도향이 살짝 나고요. 단맛은 생각보다 적은 편이었어요. 

혹시 봉구비어나 OO비어 처럼 스몰비어에서 청포도 맥주 드셔본 분들 계시죠? 

거기는 청포도 시럽을 넣은것처럼 단맛이 강하고, 마시자마자 청포도맛이다!하는 강한 포도맛이잖아요. 

이건 그렇지않고, 맥주에 조금 청포도 맛을 넣고, 청포도향을 가미했다고 보시면돼요. 


달아서 별로라는 후기도 봤었기때문에, 엄청 달지않을까?싶었는데요. 

저는 생각보다 달다고 느끼진 않았어요. 다른 과일맛맥주가 너무 달았어서 그런걸까요. 시중에 다른 과일맛 맥주보다는 달지않고 무난했어요. 

제가 먹어본것중에 써머스비 애플사이다보다 덜 달았고요. 청포도맛도 강한건 아니에요. ㅎㅎ 


여름에만 판매하는 스페셜에디션이니, 한번 맛보는것도 좋을것같아요. 

청포도향이 여름에 어울릴것같거든요.

저도 과일맛 맥주 별로 안좋아하는데, 별로 안달아서 먹을만했어요. 

달달함이나 과일맛맥주 성향에따라서 호불호는 갈길것같고요. ^^ 

저는 계속 4개입 8천원 행사를한다면 구입해볼만한것같아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