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시슬리 수분팩 수분마스크 /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리뷰

by Mighty Knowledge 2020. 6. 24.

요즘 사용하고있는 화장품 두가지를 리뷰해봅니다.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시슬리 수분팩으로 불리우는 시슬리 '젤 엑스쁘레스 오 쁠뢰르'입니다.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이건 홈쇼핑에서 유명한 재생크림이라고 해서 구매해보았어요.

동국제약에서 나온 제품이고요. 판매처가 다양한데, 공식 홈피에서만 온라인직영으로 판매하고 있다고해요. 저렴한제품 구입하실땐 확인해보는게 좋을것같아요. 


홈쇼핑에선 저렴하긴한데, 7개씩 팔더라고요. 너무 많아서 일단 인터넷으로 2개만 구입해보았어요. 가격은 묶음일땐 엄청싸고, 홈쇼핑에서도 저렴하게 팔아서 1개당 구입가격은 구입조건에 따라 다를것같아요. 센텔리안 홈페이지에서는 1개 당 19900원에 판매하고있어요. 


저는 2개를 구입해서 2개째 사용중인데요. 명성에 비해서나 인기많은 제품인데,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제약회사에서 나온 화장품이라 믿음이 갔고, 이름있는 회사여서 구매한것도 있는데, 효과는 딱히 모르겠는거죠. 화장품 자체가 되게 순해요. 향도 진하지않고 무향에 가까운 크림이에요. 사계절 다 쓸만한 적당한 수분감과 유분감이있는 크림인데, 딱히 막 피부가 좋아졌다거나 재생이되었다거나, 미백효과가 뛰어나단 느낌은 없었어요. 트러블났을때 발르고자도 딱히 가라앉는 느낌도 없고, 여드름 자국이나 피부결도 달라지는게 없는것같아서 재생크림의 역할을 잘했는지 모르겠어요. 저랑은 잘 안맞는것같아요. 

그래도 딱히 트러블없이 유수분밸런스 맞춰주는 크림역할로는 충분해서 돈아깝단 생각은 안들지만 재구매의사는 없습니당.. 

 






시슬리 젤 엑스쁘레스 오 쁠뢰르 



바르고 자면 되는 오버나이트팩이고, 젤타입이에요.

가격은 145000원인데, 백화점 세일할땐 12만원대에 구입가능하고 면세점에선 조금 더 저렴합니다. 

바르고 자면되서 편하긴한데, 충분히 흡수될때까지 기다렸다가 자는게 좋을것같아요. 젤타입이라 베개에 다 묻을수도있어요.


이건 진짜 추천하고싶고, 비싸지만 계속 쓰고싶은 제품이에요.

이 팩 바르고 잔 다음에 다음날은 피부가 맑아져있고, 사람들도 피부좋아보인다고 이야기하더라고요. 다음날 피부톤이 달라요. 촉촉하기도하고요.

화해 어플에서 성분은 다 좋은건 아니라고 나왔는데, 그래도 놓을수없는 제품입니다. 

사계절 다 쓰고있고, 가격만 유일한 단점이에요.


시슬리 보라색 팩도 유명한데, 블랙로즈크림마스크라는 보라색팩이 있어요. 그게 더 비싼데 저는 보라색팩보다는 이 수분마스크가 더 잘맞고, 더 좋았어요. 



구입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