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어반디케이 네이키드히트 아이섀도우파레트 후기 / 세포라 추천 아이템

by Mighty Knowledge 2020. 4. 2.

어반디케이는 메이크업제품으로 너무나 유명하죠. ^^

저도 몇년전 어반디케이 네이키드2를 처음써보고 너무 좋아서 네이키드히트 제품을 사용하게됐어요.

네이키드히트를 사용한지는 1년정도 되었고요. 

데일리 버건디메이크업으로 사용하기 아주 좋아요. ^^ 

그럼 어반디케이 제품 구입처랑 가격 / 사용후기도 남겨볼께요. 

 


어반디케이 네이키드히트 아이섀도우파레트 가격 + 구입처

 

(출처 : 어반디케이 홈페이지)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히트 가격은 69000원이에요. 

다른 파레트도 비슷하거나 조금 저렴한 가격이구요. ^^ 

 

저는 신세계몰에서 카드 청구할인받아서 구매했어요. 

가끔씩 대형쇼핑몰에서 할인행사할때 구입하시면 조금더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고요. 

 

어반디케이 공식쇼핑몰에서 첫 구매시에 15프로 할인행사하는게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 

 

그리고 세포라 공식쇼핑몰에서도 구입하실수있고,

세포라 쇼핑몰에서 어반디케이는 추천제품으로 되어있네요^^ 

 




어반디케이 네이키드히트 구성 + 브러쉬 

 

어반디케이 네이키드히트 

 

처음에 어반디케이 네이키드히트를 받고나서 느낀점은 생각보다 크다였어요.

손 한뼘보다 길어서 크기도 생각보다 컸고 

무게도 묵직해서 휴대용으로 쓰기는 무겁고 공간을 많이 차지할것같구요. 

집에서 쓰기에는 딱 좋은것같아요 묵직하고 브러쉬도 내장되어있구요. - 

대신 지속력이 오래가서, 이 제품을 쓰는동안 밖에서 아이메이크업 수정할일은 별로 없었어요. 

 

 

 

어반디케이 네이키드히트 아이파레트

1년정도 사용한 뒤 찍은 사진이라, 사용흔적이 보이죠.   

네이키드히트는 웜톤에 어울리는 버건디 메이크업을하기에 딱 적합한 제품이에요.

저도 웜톤이어서 아이 파레트 고를때 고민이 많은편인데,

네이키드히트는 컬러 모두가 피부톤이랑 안맞거나, 둥둥 떠보이거나 하지 않았어요. 

 

파레트 제일 앞, 뒤 쪽에 위치한  화이트섀도우나 아주 어두운 브라운 쉐도우는 손이 잘 안가는 편이었구요.

사진 제일 오른쪽 두번째, 매트한 브라운컬러인 ASHES는 눈썹그릴때 사용하고있어요. 

아이브로우로 쓰기에도 적당한 컬러였네요. :) 

 

컬러 하나하나마다 양도 꽤 많은편이에요.

길쭉해서 얼마 안되보일수있는데 지금 보시는 사진이 1년정도 사용한 다음에 찍은거에요. -

브러쉬로 한번만 쓸어서 발라도 넉넉할정도로

발림성이 엄청 좋고요, 발색도 잘되서 많은 양을 사용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매트한 컬러가 7개, 쉬머 2컬러, 매탈릭 펄 5개로 구성되어있는데,

매트한컬러가 생각보다 바르기 힘들더라구요 잘 펴발라주어야되는데, 제가 메이크업을 잘 못해서 그런지 

펄 소재로 된 컬러가 쉽게 잘 발려서 주로 펄 소재로 된 컬러를 자주사용하게되었어요.

위에 사진이 제가 주로 데일리메이크업으로 사용하는 컬러들이에요.

 

 

네이키드히트 발색 (출처 : 어반디케이 홈페이지)

 

손등발색은 어반디케이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주로 컬러 펄이랑 매트한거 2~3개정도 섞어서 쓰면 펄감도 자연스럽고

컬러도 부담스럽지않아서 활용하긴 정말 좋아요. 

펄 컬러쓸때는 발색이 너무 잘되니까 소량만 손등에 덜어서 사용하는걸추천해요. ^^ 

 

 

네이키드히트 브러쉬

 

내장된 브러쉬는 손이 잘 가진 않더라구요.

제가 사용하는 브러쉬보다 좀 뻣뻣한 편인것같아요. 

그렇다고 완전 별로인건아닌데, 완전 좋은것도 아니고..

무난무난하고 평범한 브러쉬같아요 .

 


어반디케이 네이키드히트 사용후기 

 

1. 발색력, 지속력이 좋아요.

조금만 사용해도 발색력이 좋아서 다 바를수있고 1년써도 많이 닳지않았어요. ㅎ 

그리고 지속력도 좋아서 아침에 메이크업하면 저녁까지도 유지가 잘 되는 편이구요. 

 

다만 매트한 컬러 잘 바르시는분들은 많은 컬러를 활용할 수 있겠지만

저처럼 메이크업실력이 별로 없는 경우에는 매트한컬러를 레이어링하는건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쓰는컬러만 사용하게되서 아쉬운점도 있어요..ㅠ

 

 

2. 버건디 메이크업을 위한 파레트에요. 

버건디 메이크업을 하기에는 적합하지만  파레트안에 컬러들 자체가 거의 붉은 톤이라서 

버건디 메이크업 외에 따로 브라운 / 골드 톤은 따로 파레트를 구입해야될것같아요. 

저는 음영메이크업도 즐겨하는편이라 네이키드히트만 쓰기에는 좀 질리기도했어요.

그래도 컬러 하나하나 다 웜톤에 잘어울리는건 좋았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