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품리뷰

코스트코 냉동 구운 야채(채소) GRILLED VEGETABLES 구매 후기

by Mighty Knowledge 2022. 8. 20.

코스트코 냉동 구운 야채(채소) GRILLED VEGETABLES 입니다.

정가 8,990원이고 할인행사가로 5,990원에 구입 하였습니다.(3,000원 할인행사 적용)

 

컬리플라워, 브로콜리 등 급속 냉동한 채소(야채) 상품은 사 봤는데 구운(GRILLED) 냉동 상품은 처음 사보네요. 구운(grilled) 쥬키니 호박, 피망, 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냉동 제품입니다. 원산지는 Made in Italy 입니다. 

 

상품 패키지 전면에 그릴 자국이 있는 채소 모습에 끌렸습니다. 마침 할인도 하고 있구요.

오븐, 프라이팬(후라이팬), 전자레인지 3가지 방법으로 조리하라고 뒷면에 안내가 있습니다.

이 사이즈의 봉지(340g)가 4봉 들어있습니다. 혼자먹기는 양이 많구요 2~4명 먹으면 적당합니다. 

저는 프라이팬으로 조리를 하였습니다. 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적당히 두르고 구운 채소 한 봉지를 뜯어 넣어줍니다. 8~9분 적당히 잘 저으며 조리해 줍니다.

완성된 모습입니다. 뷔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구운 채소 비쥬얼 입니다. 이미 한번 구워진 상태로 냉동이 됐고 약간의 시즈닝이 되어 있습니다. 기호에 따라 소금이나 후추 등의 시즈닝을 추가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별도의 시즈닝을 추가하지 않고 먹었는데 채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피망, 가지 물컹물컹한 식감의 채소가 많기 때문에 피망, 가지 좋아하시는 분은 잘 드실 것 같습니다.

 

스테이크나 고기 구워 드실 때 같이 곁들이면 좋을 것 같구요. 간편히 채소를 많이 섭취하시는 분들께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더군다나 할인가로 5,990원이면 좀 쟁여놔야 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