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꿈해몽,꿈풀이

[꿈해몽] 아기가 나오는꿈, 신생아꿈, 아기 키우는 꿈 아기꿈 총정리 꿈풀이

by Mighty Knowledge 2021. 11. 5.

꿈에 아기가 나왔다면 좋은꿈일까요?

아기가 나오는꿈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본인이 아기를 낳았다면

 

새로운 일을 도전하게되거나

시작하게 되고 그일로 인해

좋은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고

성공을 할 수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 아기를 낳았다면

 

새로운 일이 생기게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회사로 이직을 하거나

새로운 업무를 맡게 되는등

지금의 상황에서 무엇인가 변화하고

새롭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신생아를 안고 있다면

 

흉몽으로 해석되는 꿈으로 현실세계에서

근심걱정거리가 생기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아기에게 무엇인가 해줘야하고

애착과 애정을 가지고 노고가 필요하게 됨으로

아기가 근심걱정거리를 의미합니다.

아기를 안았다가 바로 내려놓았다면

반대로 근심걱정거리가 해소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사람이 신생아를 안고있다면

 

아이를 안고있는 사람이 나를 계속해서

따라온다면 이는 누군가에게 해코지를 당하게 되거나

방해를 받게될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아기를 안고 있는 사람이

본인의 앞에서 사라졌다면

근심걱정거리가 사라질것을 의미합니다.

 


아기가 똥을 쌌다면

 

아기가 똥싸는것을 보면서 본인이

어떤 감정을 느꼈는지에 따라서

길몽이 될수도 있고 흉몽이 될 수 있습니다.

아기똥이 더럽고 불결하게 느껴졌다면

이꿈은 흉몽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금전적인 손실을 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아기똥을 보고도 불쾌하지 않았다면

이꿈은 반대의 의미인 길몽입니다.

아기똥을 아무렇지도 않게 막 만지고

주물렀다면 현실에서도 큰돈을 만지게될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아기가 울었다면

 

우는 아이를 달래느라고 힘든상황이였다면

이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뜻대로 되지않고

방해를 받게되며 안좋은 상황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기가 활짝 웃고있었다면

 

행운이 찾아오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하고 있는 일이 성공을 하게되고

사업이 번창하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지금 처해있는 상황에서

새로운 변화가 예상되는 꿈입니다.

 

 

 

아기를 업어줬다면

 

마음의 짐이 생기게될 의미의 흉몽입니다.

지금 현재 본인도 느끼지 못하는

심리적 고민과 힘든 상황이 표출되는

심리몽으로 해석됩니다.

 

 

아기가 죽었다면

 

이꿈은 흉몽으로 해석이 될것 같지만

이와 반대로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어떤 이유에서든 죽은 아이를 보게되었다면

이꿈은 그동안의 근심걱정거리가 모두 사라지고

더 좋아지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죽은아이를 보며 크게 울었거나

대성통곡을 했다면 이꿈은 더 좋은 길몽으로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고

성공하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이와 함께 여행을 갔다면

 

진행하고 있는 일이 계획대로 되지않고

힘들고 고달프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기가 우는바람에 여행이 중단되었거나

차에서 내리게 되었다면

이꿈은 누군가의 방해나 훼방으로 인해

어떠한 일을 마무리하지 못하고

중단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자가 임신을 했다면

 

현실에서 있을수 없는 일이지만

꿈에서는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 순조롭게 잘 풀리고

큰 성과를 거두게 되며

예상을 뛰어넘는 실적을 달성하게될

징조의 꿈입니다.

 

 

 

화장실에서 아기를 낳았다면

 

지금의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고

곧 기분좋은 소식이 찾아오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쌍둥이를 낳았다면

 

두마리의 토끼를 한꺼번에 잡은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여러가지 일들이 순조롭게

잘 해결되어 질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기옷을 갈아입혀 줬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더 좋은 결과를

얻게될 수 있으며

좋은일이 생기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기가 오줌을 쌌다면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수 있음을 의미하며

곤혹스러운 일을 당해

남들에게 망신을 당하거나

다른사람들에게 좋지않은 소리를 듣고

불쾌한 상황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기 기저귀를 갈아줬다면

 

이꿈은 애정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해석이 되어집니다.

이성과의 만남이 더욱 좋아지게 되고

서먹했던 사이가 좋아지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애인이나 사귀는 사람이 없는 사람이라면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아기에게 젖을 먹였다면

 

본인의 능력을 통해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기가 토했다면

 

지금까지 어렵고 힘들게 했던 문제들이

하나씩 해소되고 해결되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 질병을 앓고 있다면 질병이 호전되고

건강해질것을 의미합니다.


 

건강하고 이쁜아기를 보았다면

 

행운이 찾아오게 되는 꿈으로

지금껏 가져보지 못한 큰 행운이나

기회가 찾아올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무엇인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지금이 적절한 때임을 의미합니다.

 

 

 

아기를 잃어버렸다면

 

걱정하고 있던 근심걱정거리들이

모두 말끔하게 해소되며

지금 하고 있는일이나

계획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해결되어 질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아기를 때렸다면

 

아기를 때리는 행동은 아주 잘못된 행동이지만

꿈에서 아기를 때리는 꿈은 아기를 때릴때

본인이 어떤 감정을 느꼈는지에 따라서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거나

나쁜 의미로 해석됩니다.

꿈에서 아이를 때리는 행동에도

마음이 불편하거나 죄책감이 느껴지지 않고

오히려 통쾌함을 받았다면

이꿈은 그동안 근심걱정거리로 인해

불편했던 상황이 좋게 변하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아기를 때리면서 죄책감에 시달렸다면

이꿈은 근심걱정거리가 생기게될 징조의

꿈으로 해석됩니다.

 

 

젖을 빨거나 우유를 먹는 아기를 보았다면

 

이꿈은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으로

재물운이 상승하며 대인운이

좋아지는 꿈입니다.

뜻밖에 행운이 찾아오게될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임신한 여성을 보았다면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으로

꿈에서 임신한 여성이 실제로

가임기의 여성이라면

실제로 임신을 했을 수 있고

다른 의미로는 새로운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는 의미로도 해석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