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야기/꿈해몽,꿈풀이

[꿈해몽] 자동차 사고 꿈, 교통사고나는꿈, 차 사고 내는 꿈 풀이

by Mighty Knowledge 2021. 1. 14.

교통사고나는 꿈이나 자동차 사고를 내는 꿈, 또는 사고를 당하는꿈을 꾼적 있으신가요?

저도 가끔 사고나는꿈을 꿔서 무서워서 깨곤 했는데요.

차 사고에 대한 다양한 꿈 풀이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출처 : 픽사베이

 

꿈속에서 내가 차사고내는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 아주 순조롭게 흘러갈 수도 있음을 나타내며

즐거운 직장 생활을 할 수 있음을 상징하는 차사고내는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내가 차에치이는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새롭게 하는 일에 대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차사고 나는 장면을 목격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나에게 심적 스트레스가 많음을 나타내며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좋지 않은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차 사고가 나서 내가 병원에 입원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나의 건강이 안 좋아지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며

질병에 걸리게되어 입원을 하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차 사고로 불구가 되는 꿈을 꾸었다면

아 꿈은 현실에서 내가 작은 일에 대해 구설수에 휘말릴 수도 있음을 나타내며

나의 자신감이 하락한다는 의미의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자동차사고나는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하여 좋은 결과가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며

또는 나의 건강이나 연애 등에 행운이 찾아오게 될 수도 있으며 

귀인이 나타나 성공을 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차 사고로 내가 죽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나에게 귀인이 나타나서 도움을 받거나 어떤 기관에서 도움을 받아

내가 하는 사업이 성공을 할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곧 내가 원하는 일들이 이루어질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도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운전 중 사고로 남의 차를 망가트려서 망가진 차 주인에게 사과를 한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하는 일이 순탄하게 잘 되고 새로운 사업에 도전을 하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강물이나 호수에 자동차가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 큰 기관으로 흡수가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며

대기업과 손을 잡고 큰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차 사고로 모르는 아이가 죽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곧 어떤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나의 아이가 차사고로 죽는 꿈을 꾸었다면

이런 차사고꿈은 현실에서 나의 자녀에게 곧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차사고로 경찰서에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나의 주변에서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나타내며

대인 관계에서도 문제가 일어나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가족과 함께  차사고나는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나의 가정에 우환이 들어온다거나 질병 등으로 안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자동차끼리 충돌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생각지 못한 난관을 겪게 되어

경제적인 손실이 생길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자동차가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내와 가깝게 지내는 친구나 지인 아니면 연인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길을 가다가 교통사고로 죽은 사람을 본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누군가의 도움을 받게 되어 업무능력이 상승되고

준비하던 프로젝트가 성공을 이루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버스를 타고 가던 중 교통사고나는꿈을 꾸었다면

이런 차사고꿈은 현실에서 나의 인간관계에 문제가 일어나게 되어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도 있으며

재산에 손실이 생길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출처 : 픽사베이

 

​꿈속에서 타이어가 펑크 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추진하는 일이나 계획하고 있는 일이 생각지 못한 부분에서

위기를 맞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차를 몰고 가는데 갑자기 브레이크가 고장 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 중도에 펑크가 발생하여 어려움이

찾아오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차 고장이나 사고로 인해서  차가 멈춘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계획 한일이 좌절하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차가 사고 나서 폐차된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 큰 장애물이 나타나 매우 곤란함을

겪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자가용에 불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꿈에 나온 차로 인해서 사업이 발전하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